건강관리/건강관리

암은 왜 발생하는가?

도솔9812 2013. 12. 31. 09:44

 

암은 왜 발생하는가?

 

소개

 

나는 아래 세 과정을 차례대로 경험한 암환자들로부터 수없이 많은 이메일을 받았다.

1) 암 "제거 수술".

2) "암 극복" 진단.

3) 몇 달 후에 암 "재발".

본 글에서는 이렇게 잘못된 과정을 거치는 이유와 암 재발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할 것이다.

암 발생 원인을 분석할 때는 두 가지 차원에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첫 번째는 몸 전체 시스템 차원(systemic level)으로 어떤 몸 상태에서 암이 통제할 수 없이 자라게 되는가 하는 주제와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하는 주제를 대상으로 한다.

두 번째는 세포 차원으로 세포에 암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하는 주제이다. 다시 말해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하는 이유가 무엇이며 또 암세포가 정상세포로 변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하는 주제를 대상으로 한다.

이 두 가지 주제는 완전히 다른 주제다!

홍수를 예로 들어 이 두 가지 차원을 비교해 보자. 폭풍우로 인한 홍수, 강의 범람, 큰 비로 인한 곡물 피해, 강이 범람해서 발생한 도로 피해 등과 같이 비로 인한 피해에 대해 하루 종일 이야기해도 모자라지만 이들 피해들은 모두 비로 발생하는 현상적 차원의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더 나아가 우리는 구름이 비로 변하는 기후조건이 어떤 것인가 하는 다른 차원의 문제에 대해서도 의문을 가질 수 있다.

한 가지 예를 더 들면, 뉴스진행자는 비로 인한 강의 범람으로 발생한 피해현상만 이야기할 수 있을 뿐이지만 과학자는 이런 피해현상을 발생시킨 원인인 구름이 비로 변한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암에 대해서도 똑같다. 암 의사는 암세포를 죽이는 방법과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바꾸는 방법만 연구하지만, 암 연구자는 면역체계가 약해지는 이유와 개개의 세포가 암세포로 변하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갖고 연구할 수 있다.

따라서 세포 차원에서 암의 발생 원인을 규명하는 것과 몸 전체 시스템 차원에서 암의 발생 원인을 규명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이다. 먼저 암 발생 원인을 몸 전체 시스템 차원에서 규명해보자.

 

암은 왜 발생하는가? - 몸 전체 시스템 차원

 

모든 사람은 몸속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다. 그런데 암으로 진단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암으로 진단받는 않는 사람도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암이 발생하려면 항상 거의 동일한 여러 단계를 거친 후 발생한다.

 

첫째, 위험한 미생물들이 장기 속으로 들어와 거기서 생존하기 시작한다. 이 미생물들이 장기 속으로 들어 올 수 있는 주원인은 잘 익히지 않은 고기를 먹을 때이지만 다른 원인으로 들어올 수도 있다.

 

둘째, 이 미생물들이 장기 속에서 세포에게 가야 할 포도당을 중간에서 가로챈다.

 

셋째, 이 미생물들은 (쓰레기 물질로) 진균독을 분비한다. 이 진균독은 고도로 높은 산성을 띄는데 세포들에게 전혀 쓸모없는 물질이다.

 

넷째, 장기 속 세포들은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받지 못하고 (영양분이 중간에서 가로채였기 때문에) 또 진균독으로 가득 찬 더러운 환경 속에 살기 때문에 점점 약해진다.

 

다섯째, 장기들은 오로지 세포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만약 장기에서 모든 세포를 제거하면 장기 자체가 없어지는 것이다. 그래서 장기의 세포이 약해지면 장기도 약해지는 것이다.

 

여섯째, 주요 장기가 하나씩 약해지면 면역 체계도 점점 약해진다. 면역 체계를 직간접적으로 약화시키는 것은 바로 미생물이다.

 

일곱째, 면역 체계가 약해지면 면역체계가 암세포를 완전히 죽일 수 없게 되고 그 결과 암세포는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자라난다.

 

요약하면, 암을 발생하는 “ 근본 원인”은 장기 또는 결장(또는 혈류) 속에 있는 미생물이며 이 미생물은 면역체계를 약화시킨다!! . 하지만 결장 속에 가득 찬 오물이 면역체계를 약화시켜서 암이 발생하는 경우도 많다.

( 참고 서적 : 케이스 스코트 문비 박사의 “ 복부 속의 불길”)

Fire In The Belly Book

 

독자는 위에서 나오는 “또는 혈류” 라는 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미생물은 암환자의 장기에 존재하지만 혈류 속에도 존재해서 다른 암을 발생시킬 가능성도 많으며 환자에 따라 상황이 다르다. 그러나 장기 속 미생물이 혈류로 퍼질 수도 있고 반대로 혈류 속 미생물이 장기로 퍼질 수도 있다. 장기 속 미생물이 얼마나 많아야 면역체계가 약해지는지 또 혈류 속 미생물이 얼마나 많아야 면역체계가 약해지는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다

암이 발생하는 상기 단계들을 생각해보면 암을 치유할 수 있는 근본적인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을 수 있다:

 

1) 암세포만 정확하게 골라서 죽이는 방법.

2) 암세포 안에 있는 미생물들을 죽여서(아래에서 논의됨)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바꾸는 방법.

3) 면역체계를 약하게 만드는 미생물들을 죽이는 방법(장기와 혈류에 있는 미생물 모두 포함).

장기에 있는 미생물들을 발견해서 제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자연 암 치유법이 있을까? 하고 독자들은 궁금해 한다. 그 답은 ‘예’다. 에드 스킬링 협회 (the Ed Skilling Institute)가 고안한 광자요법은 각 환자에게 암을 발생시킨 미생물들을 확인하고 또 어떤 장기가 이 미생물에 영향을 받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협회의 연구원들은 이런 미생물들만 선택해 죽이고 면역체계를 정상화할 수 있도록 각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형 영양요법도 개발했다. 그 결과 환자들의 회복된 면역체계가 암을 치료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미생물들을 대량으로 죽이고, 림프계를 활성화하고, 약해진 세포에게 활력을 주어서 환자의 생명을 연장하고 허약해지지 않도록 방지하고, 질소 산화물을 생성하는 등 많은 장점을 가진 전자의학요법을 맞춤형 영양요법과 병행해서 시행한다.

본 웹사이트에서는 에드 스킬링 요법을 “광자요법”이라고 부른다. 광자요법은 광자기구 1-2가지를 사용하며 각 환자에게 접합한 맞춤형 영양요법도 병행한다. 미국에서 포톤 지니어스(Phonton Genius) 가격은 25,000불이고 포톤 지니 가격은 (Photon Genie) 3,000불이다. 이 두 장비들은 대체로 같은 기능을 하지만 포톤 지니어스가 훨씬 강력하고 다른 추가 기능도 많다.

이론적으로는 광자요법이 가장 우수하지만 다른 자연 암치유법들도 면역체계를 회복시켜 암을 치료한다는 기본 원리는 같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치료 효과가 있다. 이들 다른 요법들도 기본적으로는 암세포들을 죽이거나 (예 셀렉트-부드비히요법)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바꾸는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암 발생의 “근본 원인” 치료하기.

 

많은 자연 암치유법이 암 치료에 효과가 있으나 한 가지 부족한 점은 대부분의 암을 발생시키는 “근본 원인“인 장기 속 미생물들을 잘 제거하지 못하는 것이다.

많은 경우에, 면역체계는 미생물들을 제거할 수 있지만 촌충이나 흡충, 진균류 등의 몇몇 종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죽일 수 없다(예 :면역체계가 이런 미생물들에는 쉽게 접근할 수 없다).

이런 종류의 미생물을 죽이기 위해서는 간청소나 특별한 영양소들이 필요할 경우도 있다. 사실 자연 암치유법은 대부분 이런 특별한 미생물들을 전부 죽이지 않고서도 치료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환자들도 이런 사실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장 속에서 이런 미생물을 제거하고 정상 세포를 활성화시키면 암의 재발을 방지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균형 (예 : 면역체계 강화 및 암세포 수 감소) 을 회복시킬 수 있다. 이유는 면역체계가 회복되고 암세포 수가 줄어들면 (특수한 요법 이용) 환자가 치유되기 때문이다. 환자가 자신이 선택한 요법을 지속하는 한 암은 재발되지 않는다!

하지만 전통의학의 접근 방식은 화학요법, 방사선 치료, 수술을 통해 오히려 면역체계를 심각하게 손상시킨다. 심지어 균형이 깨어진 면역체계를 더 악화시키고 , 암세포만 골라서 표적으로 삼지도 못하며, 장기 속의 미생물을 죽이는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

전통의학은 건강한 세포도 죽이고, 장기와 림프계 등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수술이나 화학 요법을 받은 후 암이 늘 다시 발생하는 것도 전혀 놀라운 일도 아니다. 이런 현상을 “재발 (regression)”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면역체계를 회복시키기 위해 유방을 절단하면 어떨까요?”라는 질문을 암환자로부터 자주 받는데, 그럴 때마다 나는 수없이 “허튼짓 하지 마세요. 유방을 절단해도 암을 절단시킬 수는 없어요.” 라고 대답한다.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서 대체 암 치료방법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전통의학보다 훨씬 치료 효과가 높다는 사실이 놀라운가요? 자연 암 치료방법에는 대부분 면역체계를 회복시키고 암세포를 죽이는 요법이 포함되어 있어 효과가 높다. 그리고 일부 요법에서는 미생물로 더렵혀진 피를 청소하는 방법이 포함되기도 하는데 이 역시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주의 깊게 생각할 사항 : 심지어 전통의학을 통해 환자가 “차도” (예: 암이 사라진 것 같은 상태)를 보이는 경우에도 암 발생의 근본 원인은 제거되지는 않았다. 그래서 암이 재발할 것이라는 사실은 거의 기정사실에 속한다! 이것이 전통의학을 통해 치료한 환자가 “5년” 이상 살아남는 비율이 3% 이하인 진짜 이유이다.

암 발생의 “근본 원인”은 약해진 면역체계이다. 암은 잘라 낼 수 없다. 따라서 암 발생의 “근본 원인”을 잘 치료해야 한다.

 

자연의학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암은 재발될 수 있다.

 

많은 자연적 암 치료법이 암세포를 죽이고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전환시켜도 암의 재발 비율은 유의한 수준에 이른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그 이유 중 한 가지는 장기 및 혈류 속 미생물을 확인해서 박멸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자연적 암 치료법이 암세포를 죽이고 암세포도 정상세포로 변화시키지만 암은 재발될 수 있다! 자연적 암 치료법이 혈류, 특히 장기 속을 청소해서 미생물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하면 결국 암 발생 “근본 원인”은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암은 재발될 수 있다.

 

암은 왜 발생하는가 - 세포적 차원

 

정상 세포에서는 아데노신 삼신산염 (APT : adenosine triphosphate)이라고 불리는 분자가 세포에게 에너지를 제공한다. 아데노신 삼신산염 분자는 모든 인체 세포 속에 있는 미토콘드리아 내부에서 생성된다. 사실 인간의 모든 세포 속에는 수천 개의 미토콘드리아가 존재한다.

아데노신 삼신산염 분자를 생성하는 일반적인 과정은 아래와 같다 (극도로 단순화 시킨 예) :

1) 포도당이 혈류에서 세포 내부로 들어간다.

2) 포도당 일부가 피루빈산염으로 변환한다(변환하는 과정은 약 10단계를 거친다)

3) 피루빈산염이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들어간다.

4) 피루빈산염이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들어가면 순차적으로 2가지 화학반응이 시작된다.(사트로산 사이클 또는 크레브스 사이클, 그런 후 사트로산을 통해 거의 반으로 분할하는 전자전달체인). 세포 속에서 바로 이 2가지 회로들이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 대부분을 생성한다.

 

암세포는 정상 세포보다 포도당을 15배 이상 소모한다. 그래서 논리적으로는 암세포가 정상 세포보다 15배 이상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를 생성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는, 암세포는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를 전혀 생성하지 못한다! 암세포는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를 굶주리게 만들며 작은 양이라도 아데노산 삼신산염을 생성하려면 발효상태로 돌아가야만 한다.

포도당이 많으면 아데노산 삼신산염도 풍부해야 한다! 암세포는 왜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를 유의할 수준으로 생성하지도 못하면서 15배나 많은 포도당을 소모할까?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의 생성을 방해하는 것은 매우 특수한 다형적 박테리아(pleomorphic bacteria)인데, 이 박테리아는 암세포 속에 있다!!.

암 연구 독립재단을 비롯한 다른 연구자들은 이 미생물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라고 믿고 있다. 때로는 방충형균도 포함될 수도 있는데 이 균 역시 세포 속에 들어간다고 알려져 있다.

모든 사람의 몸(일반적으로 소화관)에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 있지만 어떻게 이 균이 건강한 세포 속으로 들어갔을까? 일반적으로는 건강한 세포 속으로 들어가지 못하지만 산성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에, 이 박테리아는 매우 공격적으로 변하고 피 속의 산성 물질로부터 도망가기 위해 그야 말로 필사적으로 정상 세포를 뚫고 그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로버트 오 영 박사(Robert O. Young,Phd)가 발견했다

미생물이 세포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다른 한 가지 방법은 석면(asbestos)이 세포막을 잘라 내는 경우이며 이 외에도 다른 방법들도 있다. 하지만 한 가지 잊지 말아야 할 사실은 우리 모두 암세포를 가지고 있지만 면역체계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어떻게 박테리아가 아데노산 삼신삼염 분자의 생성을 방해하고 세포 속으로 들어가 암세포로 변하게 하는가?

2004년에 암연구독립재단은 이를 설명하기 위해서 오늘날까지 유효한 모델을 개발했다.

박테리아가 아데노산 삼신산염의 생성을 방해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박테리아가 포도당을 먹고 세포 (그런데 박테리아 크기는 미토콘드리아 크기와 거의 같다) 내부에서 빠르게 증가해서 점점 더 많은 포도당을 중간에서 가로챈다. 그 결과 피루빈산염으로 변할 포도당이 적어졌기 때문에 피루빈산염은 점점 더 적어진다. 다시 말해 아데노산 삼신산염 생성이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째는, 미생물은 진독균을 배설하는데 이 균은 고도로 높은 산성을 띄며 전혀 쓸모없는 분자이다.

암 연구 독립재단의 한 연구원이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미토콘드리아가 피루빈 산염에 둘러싸여 있지 않고, 마치 진독균으로 가득찬 넓은 바다 속에서 헤엄치고 있는 것 같다.!! .

상기 2가지 방법으로 미토콘드리아가 피루비산염을 충분히 얻지 못하도록 방해해서 결과적으로 사트로산 회로와 전자전달쇄를 막고 미토콘드리아에서 적절한 양의 아데노산 삼심산염이 생성되지 못하게 방해한다.

미생물은 극도로 다형성이어서 크기와 형태가 매우 다양한데 작은 것은 바이러스보다 더 적다. 사람들은 흔히 미생물이 암을 발생시키는 곰팡이거나 바이러스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세포벽이 없고 대단히 다양한 크기와 형태를 가진 박테리아이다.

개스통 네셍(Gaston Naessens)의 저서 박해와 시련(Persecution and Trial)에서는 암을 발생시키는 미생물 16가지를 설명하고 있다. 이들의 이름을 알려면 Advanced Cancer Theory Article 를 참조하기 바란다.

크기가 작은 미생물은 바이러스 정도로 작아서 세포핵도 뚫고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세포핵 내부로 들어간 바이러스처럼, 암을 발생시키는 미생물의 DNA는 세포핵 내부의 DNA와 상호작용을 해서 세포의 DNA 구조를 변화시킬 수 있다.

• 보다 중요한 사실은 딜리어 (Dillers)[ 버지니아 리빙스톤 팀의 일원]가 암을 발생시키는 균 ( 예 :미생물)은 암이 없는 세포 내부뿐만 아니라 세포핵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핵 속으로의 침투는 암을 발생시키는 미생물이 세포핵 내부에 있는 유전자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암과 싸우는 4여인. 의학박사 앨런 칸트웰. 47 페이지.

의학자들은 이런 미생물에 의해서 DNA가 손상되는 현상을 보고는 DNA 손상이 암 발생과 직결된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이런 추측은 담배를 피우면 화재가 발생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이 추측은 그럴듯하지만 틀린 추측이다. 암세포의 DNA 손상은 아데노산 삼신삼염 분자의 생산을 방해하는 매우 다양한 크기와 형태를 가진 박테리아의 DNA에 의해 발생한다. 사실 박테리아는 암세포를 생성하며 면역체계로부터 암세포를 보호해서 암을 퍼뜨리는 것 외에도 많은 역할을 한다!! 사실 박테리아의 역할은 너무 많아서 계속해서 설명하는 것은 너무 지루한 일이다.

그래서 DNA 가 손상되면 암이 발생한다는 암 연구자들(제약업계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는다)의 주장은 엉터리이다. 나는 이런 엉터리 주장이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이유(암 치료방법을 찾는 것을 회피하기 위해)가 사람들이 무식해서라고 추측은 하지만 진짜 이유는 도저히 모르겠다(암 치료방법을 찾는 것은 회피한다).

어쨌든 암세포에서 에너지가 부족해지면 암세포도 약해진다.(예 : 아데노산 삼신산염 분자의 결핍). 암세포가 몸에서 포도당을 훔쳐가기 때문에 암이 없는 세포에서도 포도당이 적어져서 매우 심하게 병이 들게 된다!! 하지만 암이 없는 세포가 병이 드는 이유는 이 외에도 많다.

많은 암 학자들이 1890년대부터 100년 이상 암 발생 원인이 미생물이라고만 생각해 왔지만(세포적 차원) 정작 정상 세포가 미생물에 의해 암세포로 변해가는 세포 내부의 메커니즘은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

• 1890년에, 뛰어난 병리학자였던 윌리암 러셀 (William Russell,1852-1940)이 처음으로 석탄산푹신으로 특별하게 빨간색으로 착색된 암 조직에서 “ 암 기생충”을 발견하고 발표했다. 이 “ 기생충”은 세포의 내외부에서 발견되었다. 가장 작은 기생충은 현미경으로 관찰해도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았으며 가장 큰 기생충은 적혈구 크기만큼 컸다. 러셀은 결핵, 매독, 피부궤양을 발생시키는 기생충도 역시 발견했다. 암과 싸우는 4여인. 의학박사 앨런 칸트웰( Alan Cantwell, M.D) 53-54 페이지.

암을 발생시키는 미생물이 암세포의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발견된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암세포가 신속하게 퍼질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암을 발생시킨 미생물이 세포에서 나와 혈류를 타고 흐르면서 처음 집락(colony)에서 떨어진 먼 곳에 새로운 암세포 집락을 형성하는 방법이다. 암 연구 독립재단의 연구원들은 편평상피암, 흑색종, 육종, 자궁암이 모두 이런 방법으로 전이되는 것을 확인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암을 발생 시키는 미생물은 효소를 분비하는데 이 효소가 암 세포의 외부를 둘러싸고 면역체계가 진짜 암세포를 암세포로 식별할 수 없도록 방해한다!!

1950년대 경에, 췌장에서 생성된 자연적인 췌장효소가 이런 단백질 코팅을 용해할 수 있고, 면역체계가 단백질 코팅이 용해된 암세포만 식별해서 죽일 수 있다는 사실도 역시 발견되었다.

이 발견으로 인해서, 자연적인 암 치유방법에서는 암환자에게 췌장효소를 분리해버리는 고기나 음식을 먹지 못하게 조언하고 있다. 다시 말해 이런 음식들은 위장에서 췌장효소를 많이 소모해버리기 때문에 췌장효소가 적어져서 면역체계가 암세포를 식별하지 못하게 한다.

암환자가 요법에서 췌장효소를 증가시키고 싶다면 고기와 유제품을 먹지 말아야 한다. 사실 모든 암환자는 고기를 적게 먹고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지 말아야 한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 임)

췌장효소 요법을 이행하지 않는 약해진 암환자에게 고기가 도움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

하지만 상황은 더 나빠진다. 마티아스 래스 박사 (Dr. Matthias Rath)는 고기에서 오는 미생물이 조직을 따라서 길을 내는 효소를 분비해서 암이 조직을 따라서 더 쉽게 퍼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요약하면, 몸 전체로 암이 퍼지는 이유는 면역체계의 힘과 암세포의 수 사이에 균형이 깨어졌기 때문에 발생한다. 몸 전체에서 암이 발생하는 이유는 대단히 많은데 특히 면역체계가 약화되는 것이 주된 원인이다. 그리고 면역체계를 약화시키는 가장 큰 주범은 장기 내부의 미생물이지만 반드시 암세포 내부의 미생물이 면역체계를 약화시킨다고 말할 수는 없다.

세포에 암이 발생하는 이유는 암세포 내에서 자주 발견되는 매우 다양한 미생물에 의해서 발생한다. 이런 미생물은 암세포가 세포에 손상을 주고, 자신들을 보호하는 것을 돕는 등 많은 놀라운 역할을 한다!!

암세포는 다량의 락틱산을 생성하고 분비해서 많은 양의 포도당을 비효율적으로 가공한다. 락틱산은 혈류 속으로 들어가 간에 이르고 간은 락틱산을 포도당으로 전환시킨다. 암세포가 포도당을 락틱산으로 전환시키고 간이 락틱산을 포도당으로 전환시키는 이 순차적 순환과정을 “락틱산 사이클 또는 악액질 사이클“ 이라고 부른다. 이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거의 암환자 반이 죽는데 이유는 이 사이클들이 반복되는 동안 너무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환자는 매우 약해져서 대책 없이 죽어간다,

암을 치료하려면 락틱산 사이클을 잘 처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런 노력에는 히드라진 황산염 (hydrazine sulphate), 메틸 설포날 메탄 (Methyl-Sulphonal-Methane), 디-리보오스 ( D-Ribose) (암이 없는 세포에게 에너지를 주기 위해), 비타민 C(역시 암이 없는 세포에게 에너지를 주기 위해) 등의 섭취도 포함된다.

 

암을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한 가지 추가 질문: 암세포 내 미생물을 죽여서 암을 치료하는 암 치료방법이 있었던가?

1930년대에, 미생물학자인 로얄 라이프 박사는 두가지 주파수를 이용하는 전자의학을 통해 암을 치유할 수 있었다. 첫 번째 주파수는 암 박테리아를 죽이는데 이용되고, 두 번째 주파수는 첫 번째 주파수가 미생물을 죽이기 위해 세포막(사실은 몸 점체를 통해)을 통해 암세포 속으로 침투 가능하게 만드는 “반송파 주파수” 역할을 하도록 개발되었다.

라이프 박사는 암환자를 100% 치료했지만 자신의 기술을 미국 의학협회(부패한 노동조합)에 매각하라는 요구를 거절한 후 FDA에 의해 강제로 회사를 폐쇄해야만 했다. 박사가 거절한 이유는 미국 의사협회가 자신의 기술을 감출 것을 알았기 때문이었다.

현재 소개되는 두가지 “라이프 기계“는 라이프 박사가 제작했던 ”라이프 기계“ 두가지 종류를 복제한 제품으로 매우 안전한 전자의학 장비인 GB-4000 장비들이다. 웹사이트 상에서 GB-4000 장비들은 법률적 이유 때문에 일반적으로 ”RF 고주파 기기“이라고 불린다. GB-4000 M.O.P.A 모델은 ” RF 고주파 기기- 플라즈마“ 라고 불리며 성능이 조금 떨어지는 GB-4000 SR-4 모델은 ” RF 고주파 요법기기- 10 와트“ 장비라고 불린다.

이 모델들은 현재 라이프 반송파를 가진 유일한 전자의학 장비로서 웹사이트 상에서 유일하게 “라이프 기계” 로 인정받고 있다. 암 연구 독립재단은 현재 반송파를 보내는 새로운 개념의 전자의학 장비를 개발하려고 노력하지만 자금과 인력이 부족해서 진척은 대단히 느리게 이루어지고 있다.

암 연구 독립재단은 전자의학 요법(라이프 박사가 개발한 기계 등)을 연구하고 있으며 미생물을 죽이는 물질을 암세포 내부로 보내기 위해 DMSO, MSM 또는 꿀을 매체로 이용하는 다양한 암 치료방법도 개발하고 있다. 이런 치료방법들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암과 자연의학 - 기초 과학과 임상 연구 교과서의 저자인 존 보익 (John Boik)은 체외 실험을 통해 암세포를 정상 세포로 전환시킬 수 있는(그는 이들을 “분화 (differentiation)라고 불렀다“) 물질 12가지를 확인했다!! 이 12가지 물질 모두 향균성 성격을 가지는데 문제는 이 물질들을 암세포 내부로 들여보낼 수 있는 방법이었다.

존 보익은 그의 저서에서, 미생물을 죽이는 이 물질들을 암세포 내부로 들여보내기 위해 DMSO가 주로 이용되었기 때문에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저서의 테이블 2,3에서 별도로 언급하고 있다!!

애틀란트에서 의학박사인 조지아(Georgia)는 DMSO를 이용해 암 환자를 치료하면서 화학요법은 최소한으로만 이용했다(일반적인 복용량의 약 10%). 복용량이 그렇게 적었는데도 치료가 어떻게 성공적이었을까? 그 해답은 DMSO를 이용해 화학요법이 암세포만을 선택해서 표적으로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조지아 박사의 연구소는 FDA에 의해서 강제로 문을 닫아야 했다.

본 글에서는 박사의 치료방법을 DPT(DMSO 강화작용 요법)이라고 부른다. 우리가 아는 한 현재 박사의 요법을 이용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암 연구 독립재단, 보익 박사, 조지아 박사의 고유한 연구 결과들은 모두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이루어진 업적들이다.

일부 치료방법에서는 인슐린과 화학요법이 병행된다. 이런 치료방법 역시 화학요법에서 복용량을 줄이지만 인슐린은 병행하고 암세포를 직접 표적으로 하며 IPT 또는 인슐린 강화작용 요법이라고 불린다.

비타민 C 도 미생물을 죽일 수 있으며 역시 암환자를 위해 I.V로 이용된다. 암 연구 독립재단 연구원들은 암세포의 문(port)를 "열기 위해" 의사들이 치료 시에 DMSO를 추가하도록 설득하고 있지만 의사들은 이런 충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오클라호마의 캐머럿 암 치료 크리닉 (Camelot Cancer Care clinic)만 유일하게 DMSO와 비타민 C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으며 DMSO와 미생물을 죽일 수 있는 다른 물질을 함께 사용한다.

암세포 내부의 미생물을 죽여서 암을 치료할 수 있는 자연 분자(natural molecules)가 많이 있을 수 있지만 아직까지 DMSO도 함께 사용했을 때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D3가 그 좋은 예인데 높은 항균성 비타민들이지만 거의 암세포를 죽일 수 없기 때문에 암세포 내부의 미생물을 죽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암을 치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비타민 C의 경우 과산화수소도 생성된다)

나무와 약초 중에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균을 가장 성공적으로 죽일 수 있다고 확인된 것은 강황(turmeric)이다. 강황은 암 치료에도 가장 효과가 좋은 약초 중 한 가지이다! 본 사이트에서는 강황( 또는 커큐민을 사용하는데 더 강력하다)과 꿀을 함께 이용한다. 그리고 생강을 꿀과 함께 이용하기도 한다. 이 두 가지 결합을 통해 암을 치유한 사례가 많이 알려져 있다!!

이런 물질이 암세포 내부로 들어갈 수만 있다면 암세포를 죽이는 것보다 미생물을 죽이는 것이 훨씬 쉽다. DMSO, MSM, 꿀은 모두 암세포를 죽일 수 있는 물질을 “트로이 목마” 처럼 암세포 내부로 침투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매플 시럽(maple syrup)와 베이킹 소다를 함께 사용하면 매우 성공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나는 암을 치료하거나 종양을 줄이기 위해 이 두 가지를 병행(예 : 켈문 요법)해서 사용했다는 증언을 많이 들을 수 있었다

암 연구 독립재단은 수년 동안 암세포 내부의 미생물을 죽여서 암세포를 정상 세포로 전환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는데, 이 연구에 집중한 이유는 이 방법에서는 죽은 암세포의 잔해가 남지 않아 암세포를 죽이는 요법보다 훨씬 신속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암을 치료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한편으로,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매우 바람직한 방법이며 대단히 높은 평가를 받는 광자 요법의 중심 개념이기도 하다.

암 연구 독립재단은 자외선 광선도 수년간 연구를 해왔고 이 광선을 이용하는 요법도 연구하고 있다.

암환자가 치료를 위해 무슨 요법을 택하든지 그 요법에는 장기 내부의 미생물을 처리해서 면역체계를 회복시키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암은 재발될 수 있다.

면역체계가 암과 싸워서 이길 수 있도록 강하게 증강시킬 수 있는 방법 두가지에 대해 깊이 연구해 보자.

 

면역체계 -파트 1- 봅 벡 박사

 

정상적인 사람은 일평생 동안 암 진단을 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다. 그 이유는 정상적인 사람은 면역체계와 암세포 수 사이에 균형을 유지해서 암세포들을 적절하게 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면역체계가 완전히 작용할 때 발휘되는 그 강력하고 정밀한 힘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 그리고 아쉽지만 면역체계가 완전히 작용하는 경우는 누구에게나 극히 드문 일인데, 바로 이점 때문에 면역체계의 힘이 거의 알려지지 않고 있다.

자연의학 연구자들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게 면역체계를 증강시킬 수 있다. 하지만 전통의학 연구자들은 자연의학 연구자와 같이 협력해서 면역체계를 연구하려고 하지도 않으면서 연구 기금의 99.999%를 혼자서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면역체계를 강하게 하게 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자연의학) 아직까지 면역체계가 강하게 되었을 때 면역체계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별로 연구가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전통의학)

예를 들면 면역체계가 완전히 작용할 때 신경펩티드 세트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만일 어떤 사람의 면역체계가 완전하게 작용한다면 이 사람은 절대 암에 걸리지 않는다.

그래서 자연의학은 사람들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암이 없는 세상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전통의학 연구자들은 오히려 암환자가 많은 세상을 바란다.

면역체계는 두가지 핵심적 항균성 분자를 생성하는데 바로 인터루킨과 인터페론이 그 분자들이다. 이 분자들은 신경펩티드라고 또는 신경 단백질이라고 불린다. 인체 속에는 2,000가지도 넘는 신경펩티드 종류가 있지만 어느 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암과 싸우는지에 대해서는 모른다.

일부 신경펩티드가 암세포와 효과적으로 싸우는데, 특히 이터루킨과 인터페론은 암세포에게 치명적인 손상을 준다!

그런데 문제는 인체가 이런 신경펩티드 수를 최대로 생성하지 못하는 것이다. 사실 사람 몸속에서는 매우 작은 소량의 신경펩티드만 생성되고 있다.

이유는 미생물이 신경펩티드 생성을 방해하기 때문인데 이 미생물은 암세포 내에 존재하는 미생물이 아니라 암세포 외부에 존재하는 미생물이다.

보통 사람의 경우, 혈류와 신체의 여러 부분에 약 90g의 미생물이 존재하며, 이 미생물이 너무나 중요한 신경펩티드를 생성할 수 있는 면역체계의 능력이 발휘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다.

우리는 이 사실을 어떻게 아는가?

봅 벡이라고 불리는 요법이 해답을 주는 주인공이다. 이 요법은 간단한 전자의학 장비로서 몇 주 내에 피 속의 미생물을 완벽하게 청소해버린다. 이 장비는 원래 AIDS를 치료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다양한 상황에 처해 있는 암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매우 상황이 심각한 진행성 암인 경우에는 효과적이지 못한데 이유는 효과를 거두려면 상황의 심각성에 비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이렇게 간단한 장비가 암을 치료한다는 말인가? 라는 의문이 들 것이다.

그에 대한 해답은 이 장비를 이용해 인체 혈류에서 미생물이 없어지면 면역체계가 강력하게 증강되기 때문이다! 미생물이 있는 한 면역체계는 강력하게 증강되지 못한다. 그리고 미생물이 없어지면 인체에서 신경펩티드가 “대량”으로 생성된다.(상대적 조건이며 절대적 조건은 아니다)

미생물을 제거해서 면역체계가 강력하게 증강되면 신경펩티드가 암세포를 신속하게 박멸해 나간다.

봅 벡 요법을 이용해서 혈류 속의 모든 미생물을 죽이려면 최소한 3주가 소요된다. (노트 : 이 요법을 평생 지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생물이 다시 살아난다!!!) 면역체계를 완전히 회복시키기 위해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대해서는 사실 잘 모른다. 하지만 본 요법을 시작 하고 6-7주가 지나면 면역체계가 암과 효율적으로 싸우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봅 벡 박사의 공헌이 과소평가되어서는 절대 안 된다!!( 박사는 물리학 학위를 취득하고 캘리포니아 USC에서 물리학을 강의했다)

봅 벡 요법은 화학요법을 받지 않고 독성이 강한 약을 복용하지 않는 암환자에게만 사용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란다.(그리고 봅 벡 요법과 병행할 수 없는 대체 암 치료 요법도 몇 가지 있다). 이런 약들은 전자의학과 병행해서 사용될 수 없는데 그 이유는 약물이 정상 세포 속으로 들어가는 현상을 허용하는 전기천공법이 전자의학에서 이용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봅 벡 요법이 치료 시작 단계에서 주 암 치료요법으로 이용되어서는 안 된다. 이유는 본 요법이 뚜렷한 효과를 나타내려면 3-4개월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진행성 암환자에게는 치료 시작단계에서 보다 신속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다른 요법이 사용되어야 한다.

본 요법을 진행하면서 절대 섭취하지 말아야 할 물질은 마늘이다. 마늘은 뇌세포를 죽이기 때문에 사람이 절대 섭취하지 말아야 하지만, 봅 벡 박사도 지적했듯이 뇌세포는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적정한 양의 마늘을 섭취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봅 벡 전자의학 장비를 사용한 후 2시간 내에 한약을 복용하는 것도 금지된다.

그라나다와 벤츄라에서 촬영된 봅 벡에 대한 2가지 비디오를 유튜브(YouTube)에서 시청하세요.

 

면역체계 - 파트 2 - 면역체계 증강

 

혈류에 있는 미생물을 전부 제거하지 않고 면역체계의 증강을 도울 수 있는 식물들과 다른 자연 물질에 대해서도 오래 전부터 알려져 왔다. 특히 일부 버섯 종류가 면역체계의 증강을 돕는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현재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해서 면역체계를 증강시키는 보충제도 많이 소개 되고 있다.

4 라이프 (4Life)의 Transfer Factor Plus가 아마 암환자가 면역체계를 증강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일 것이다. 이 제품의 구성 성분은 :

베타 글루칸 - 다당류, 면역체계 증진제, 항암성, 항종양성.

마이다케와 표고버섯 - 항바이러스성, 항진균성, 항박테리아성, 세포 기능 ( 면역체계)

동충하초 - 다당류, 스테롤 (면역체계 증강 및 많은 다른 긍정적 효과)

육인산 이노시톨 (IP6) - 항암성

베타 시토스테롤 - 식물성 스테롤 (면역체계와 소염제인)

올리브 잎 추출물 - 항바이러스성, 항진균성, 항박테이라성 (AID/HIV에도 사용 가능)

4 라이프의 Transfer Factor Plus 제품 판매회사 안내 :

http://www.riovidaworld.com/http://transfer-factor.my4life.com/

뛰어난 면역체계 증진제 리스트:

1) 유기게르마늄[추천]

참조 : http://www.positivehealth.com/permit/Articles/Nutrition/Germanium/chapter3.htm판매회사 참조 : 게르마늄에 대한 기사와 판매회사

2) IP6 ( 육인산 이노시톨) [ 추천]

3) 베타 글루칸 보충제 : “베타 -1,3D 글루칸“ [ Transfer Point에서 제조](*)[추천]

4) MGN3/ MGN-3 ( 미국에서 구입 가능한 브랜드 : BioBran)

5) AHCC 보충제 : Immpower, ImmunoKinoko, AHCC 포함한 면역 보조제6) Immune Fx

7) 제올라이트 ( 중금속은 면역체계를 손상시킨다. 제올라이트는 중금속을 제거한다)

8) 알로에 면역성 글리코 영양소 제품 (본인의 4번째 기사 참조)

9) 면역 조절제 ( 스테롤과 스테롤린 보충제)

10) 마늘 - 구근 전체 또는 면역체계를 위해 고안된 보충제 ( 암을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기간 동안만 복용)

11) RM-10 Ultra [Garden of Life] (*)12) oncolyn (www.bellayre.com) (*)

(*)의 의미는 빌 헨더선이 인정하는 제품이다.

피를 배위결합하기 위한 Pure Body Extra Strength (스프레이) 와 결장을 배위결합하기 위한 Pure Body (액체)의 판매회사 : My Touchstone Essentials

면역체계를 증강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에는 다른 제품도 많다 (예 : 렌티난 PSK, PSP, Coriolan, D-Fraction, 버섯을 이용한 면역용 제품, 등 )!! 모든 판매회사들은 자신들의 제품이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주장하지만 웹사이트 Cancer Tutor에는 이런 주장을 검증할 수 있는 연구 시설이 없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MGN-3 또는 BioBran은 단일 제조업체에서 제조되어 연구실에서 검증하기 때문에 추천을 많이 받고 있다.

하지만 MGN-3 또는 MGN3은 FDA으로부터 매우 심한 박해를 받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공급 가능성이 수시로 변하며 브랜드 이름도 수시로 변한다.

 

정크 푸드

 

설탕과 정크 푸드가 “암을 발생” 시킨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데 어느 정도 맞는 말이다.

정크 푸드를 먹으면 고도로 농축된 산성 음식이 대량으로 인체 속에 투입된다. 미생물은 산성 환경을 사랑한다!!

그래서 정크 푸드는 혈류 속 미생물, 장기 속 미생물, 심지어 암세포 내부의 미생물까지 살아가기 좋은 완벽한 환경을 조성한다.

그래서 “암 다이어트” 에서는 고도의 산성 음식은 피하고 알칼리 음식인 유기농으로 재배된 무첨가 식품 (예 :가공되지 음식)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암을 어떻게 치료할까?

 

요약하면 암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1) 레트릴 또는 비타민 B17과 같은 영양소를 이용해 암세포를 쉽고 안전하게 죽이는 방법.

2) DMSO, MSM, 꿀을 이용해 암을 죽이는 물질을 마치 트로이 목마처럼 암세포에 침투시키는 방법, 전자의학이나 다른 방법.

3) 혈류 속 미생물을 쉽고 안전하게 죽여서 인터루킨, 인터페론과 신경펩티드를 생성할 수 있는 면역체계를 증강시켜 암세포를 죽이는 방법. (예 : 봅 벡 요법 또는 GB-4000 장비)

4) 장기 내 미생물만 선택해서 죽이고 면역체계를 증강시키는 방법(예 : 광자 요법 상담)

5) 영양소를 섭취를 통해 면역체계를 증강시키는 방법. 이 방법은 암을 치료할 수 있지만 다른 치료방법들과 달리 신속하게 치료하지는 못한다. 혈류 속 미생물을 모두 죽이지 않고도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식물들이 많이 발견되었다.(일부 식물은 혈류 속 미생물을 죽여서 면역체계를 증강시키지만 아무도 어떤 방법으로 증강시키는지는 모른다)

6) 히드라진 황산염을 이용해 “락틱산 사이클”을 방지하는 방법 (이 방법은 직접적인 치료는 아니지만 환자의 생명을 연장해서 다른 치료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준다)

7) 영양소와 무기물을 통해 암이 없는 세포를 강화시키는 방법. 노트 : 이 방법은 직접적인 치료는 아니지만 환자의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이용되며 다른 치료방법이 효과를 낼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준다. 이 방법은 암 치료를 할 때 주로 가장 먼저 하는 일이다. 에니바 비베 (Eniva Vibe) 가 효과가 최고로 뛰어나다.

일반적으로 암 치료를 하는 경우에, 상기 3-4 가지 방법을 함께 이용하지만 7가지 전부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다.

내가 만일 봅 벡 요법을 진행한다면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식물이나 약초 요법도 동시에 진행하겠지만 봅 벡 요법을 진행한 후 2시간 내에는 보충제나 한약을 복용하지는 않겠다.

요약하면 암은 몸 전체에 퍼지는 질병이며 장기 속 미생물 (면역체계를 약화시킨다), 암세포 속 미생물 (ATP 에너지 생성을 방해한다), 혈류 속 미생물 (면역체계 활동을 막는다) 등에 의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