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이 원하는 것은 염분이다
동근 양성기
삼투압 조절 기능이 필요한 것은 비장이다. 비장의 무기라는 것과 일맥상통하기에 콩팥이 그 염분의 일부를 비장으로 보내서 염분의 농도로 인체의 수압을 조절하는 것이다.
무조건 싱겁게 먹는 사람들에게는 함초의 염분과 미네랄 성분이 필요하고 함초를 드시지 않는 사람들은 따로 소금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콧물이 나오는 것도 눈물이 나오는 것도 입에 침이 마르지 않는 것도 비장의 삼투압 조절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입술이 자꾸 트고 마르는 것은 생식기 기능의 문제도 있고 뽀뽀를 자주하지 않아서 생기는 것도 있고 비장에서 수수방관해서 생기는 경우입니다.
죽염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갑자기 대변을 시원하게 보는 이유는 콩팥을 통해서 비장으로 염분이 스며들어 평상시 약하던 압력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함초를 꾸준히 드시는 분들이나 식생활에서 반찬을 골고루 드시는 분들은 따로 죽염이나 염분을 섭취할 필요가 없으며 반찬에서 모든 염분을 섭취하면 되니까요.
대체적으로 짜게 드시는 분들은 이런 경우에는 짠 성분을 더욱 중화시켜주는 함초를 드셔야 비장의 기능이 짠 성분으로 과다하게 염분에 노출이 되지 않게 됩니다.
참으로 멋지고 신비스러운 함초입니다. 함초가 신장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비장과 신장의 조화를 유도하고 서로가 칭찬을 하니 얼마나 건강해지시겠습니까.
콩팥[신장]에서 아무리 명령을 하여도 비장에서 팔짱을 끼고 수행하지 않으면 아무런 기능도 수행 할 수 없는 것이니 비장이 존재하는 왼손을 자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건강관리 > 건강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